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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질문] | Q. ISP 인증을 통한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 |
카드결제가 안되실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 인터넷창을 모두 종료 후 홈페이지 재접속 및 결제
* 컴퓨터 재부팅 후 홈페이지 접속 후 결제
* 제어판에서 해당 결제프로그램 삭제 후 홈페이지 접속 및 결제프로그램 재설치
카드결제 시도 중 가맹점 에러라고 뜬 경우는,
최근 신규 카드발급을 받으셨거나, ISP 인증서가 폐기 됬을 경우의 문제이며
이 경우 카드사로 직접문의 하셔야 합니다.
위 내용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Q&A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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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질문] | Q. 객실마감 문자를 받았는데 결제는 언제 취소 되나요? | |
예약해주신 시설의 객실이 마감된 상황으로 문자를 받으신 것 같습니다.
각 시설의 관리자가 수시로 객실현황을 수정하고 있지만
객실은 실시간으로 여러 타 사이트에서 판매가 되고있어, 객실현황이 체크되는 부분에서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코투어는
그러한 상황이 발생되어 예약이 불가능할시 마감문자를 발송해 드린 후 바로 결제취소 및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사 혹은 은행의 영업시간으로 인하여 결제취소가 바로 처리되지 못하는 부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취소는
당일 결제취소-당일에 취소처리됨
당일 결제취소가 아닐 경우- 영업일 기준으로 3~5일정도 소요
환불은
영업일 기준으로 3~5일정도 소요되며, 은행마다 1,2일 상이
(단, 취소 후 환불요청하신 날짜가 주말 또는 공휴일일 경우 다음 영업일 기준으로 처리되는 상황이 발생됨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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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질문] | Q. 무통장으로 숙박상품을 예약했습니다.언제까지 입금하나요? | |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숙박 예약을 접수할경우 접수일기준 3일전까지 입금하여야 예약진행이 가능합니다.
기간 내에 입금되지 않을시 예약은 자동 취소됩니다.
예약접수 후 가상계좌 문자받기를 클릭하면 가상계좌가 문자로 발송됩니다.
문자를 받지 못하신경우 1666-8934으로 문의주시면 재발송해드리겠습니다.
주말/공휴일은 은행영업일이 아니므로 인터넷뱅킹 또는 폰뱅킹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인터넷뱅킹이나 폰뱅킹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결제변경을 마이페이지 예약내역에서 즉시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수단변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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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질문] | Q. 환불 문의 | |
가상계좌(무통장입금)의 경우 '결제취소'가 불가능하기에 환불의 방법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가상계좌 결제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계좌가 틀린 경우
환불입금이 진행되지 않으니 Q&A문의를 통해 정확한 계좌 정보를 남겨 주십시오.
-오후 4시까지 환불접수의 경우
당일 오후 7시부터 순차적 환불
-오후 4시이후 환불접수의 경우
영업일 기준 익일 오후 1시부터 순차적 환불
신용카드, 휴대폰, 네이버페이, 페이코의 경우 예약취소시 즉시 결제취소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결제취소 및 환불 절차가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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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질문] | Q. 예약 가능하면 바로 입금하고 싶습니다. | |
일부 시설의 경우,
최종 결제 완료 후 해당 시설에서 방 제공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종 결제 하신 후 방이 없을 경우 환불처리를 해드리고있으니,
걱정마시고 우선 결제/예약 접수를 하시는 것이 예약완료 될 확률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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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질문] | Q. 결제 후, 예약번호가 전송되지 않습니다. | |
국내최대 숙박할인예약 GO.CO.kr 고코투어 입니다.
“고코투어”는 실시간 예약확정을 원칙으로 하며,
이를 위해 각 숙박시설에서 저희 사이트에 자신의 객실현황을 등록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일부 숙박시설에서 위와 같은 형태의 운영방식에 미숙하여 숙박이 마감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마감처리를 하지 않거나, 실시간으로 정보를 갱신하지 않아 중복 및 초과예약이 발생하여
고객님들을 불편하게 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미 판매의 형태가 정리 된 대형 숙박시설의 판매자분들은 문제없이 저희 사이트를 통해 원활하게 객실을 판매하고 있으시지만,
일부 소규모숙박시설,펜션등의 사업주분들께서는 사이트 등록이 미숙하여 잘 대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어
예약확정이 늦어지거나, 다수의 사이트에 동시 판매 하고 있는 등의 이유로초과예약이 접수 되고있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갑자기 판매하려는 객실이 없어진 경우,
당사에서는 어쩔 수 없이 객실마감에 따른 취소 처리를 할 수 밖에 없는 실정이며,
이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고객님들에게 양해를 구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해서,
결제한다고 예약확정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시설로 부터 예약건에 대한 확정이 완전하게 승인처리 된 경우에만,
예약확정처리 되며, 이때 고객 님께 예약완료에 대한 문자 및 예약번호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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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환불] | Q. 카드결제를 하였는데 무통장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 |
네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Q&A문의에 고객님의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시는 부분 전달해주시면,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변경하여 이용하실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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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환불] | Q. 예약접수 후 객실마감으로 문자가 왔는데 결제하면 예약완료 아닌가요? | |
고코투어는
여러 시설과 고객님들을 연결해 주는 오픈마켓의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시설에서 객실현황/요금/상품 관리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리상황에서도 불가피하게 마감으로 인해 예약건이 취소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각 시설에서는 한정된 객실을 여러 여행사와 고코투어가 같이 판매를 하다보니,
고코투어 사이트내의 객실현황을 실시간으로 수정이 불가피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고코투어는
고객님의 예약에 대하여 마감안내 문자를 보내드리고 결제하신 금액을 환불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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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환불] | 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
고코투어에서 상품을 구매 시, 대금 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신용카드(법인카드 가능) 인증서방식(ISP 방식)
- ISP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신용카드(법인카드 가능) 간편결제 방식
- 카드번호 / 유효기간 / 주민등록번호(사업자번호) /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결제방식
3.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지정된 계좌로 송금하는 결제 방식
4. 휴대폰결제
-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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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환불] | Q. 예약 후, 결제가 늦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 |
예약후 결제가 이루어 지지않을 경우에는 예약대기 상태로 머물어 있으며,
이 와중에 다른 고객분께서 예약 결제 완료를 하시면 해당객실은 예약을 하실수가 없습니다.
가급적 예약과 동시에 결제를 바랍니다.
객실 가능 여부 통보 받으신 직후 결제(입금)해주시더라도,
선착순 예약으로 인하여 객실은 마감 될수 있으며,
마감으로 인해 발생되는 취소는 100% 환불&카드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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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환불] | Q. 무통장 입금 후 카드 결제로 변경 가능 한가요? | |
네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Q&A문의에 고객님의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시는 부분 전달해주시면,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변경하여 이용하실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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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환불] | Q. 결제 후, 객실 마감이면 어떻게 되나요? | |
"A"라는 펜션은
객실 수가 10객실 뿐임에도 불구하고
고코투어 뿐만 아니라,
데일리호텔, 야놀자, 여기어때 등, 여러 여행사에도 객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펜션의 상품이 판매가 되면,
펜션의 관리인은
각각의 여행사 관리자를 통해 객실 수량을 실시간으로 관리해야 하지만
객실판매 및 운영관리 등의 이유로
객실 수량 관리를 제 때에 진행하지 않아서
오버부킹(객실마감)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고코투어는
이런 불편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서
객실확보 후 고객님들들께 판매하거나, 고코투어 단독판매 진행 등의 방식으로
객실마감(오버부킹)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지만
약 10,000개의 제휴 시설 모두를, 직접 운영 관리하기에는 일정부분 한계가 있습니다.
이는 모든 여행사에 동일한 문제로, 사실상 객실마감이 없는 여행사는 없습니다.
이렇게,
시설의 부주의 또는 객실마감으로 인해서
고객님의 예약건이 마감취소 되는 경우에는, 고객님의 결제는 안전하게 100% 환불 처리 됩니다.
다만,
결제 방법에 따라 PG사, 카드사, 은행에서 업무처리 하는 일정이 있어
다음과 같이 실제 취소되기 까지는 소요 시간이 일부 필요합니다.
[카드결제 취소]
■ 결제 당일에 주문이 취소된 경우
☞ 주문 취소와 함께 카드 승인이 취소 됩니다.
■ 결제 당일을 제외한 주문이 취소된 경우
☞ 고코투어에서는 취소안내와 함께, 고객님의 결제취소를 즉시 PG사로 요청합니다.
☞ PG사에서 카드사로 취소내역을 안내하지만, 카드사의 취소 정책에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보다 명확한 확인일 필요한 경우, 카드사로 직접문의 하시면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PG사를 통하여 취소내역 확인방법 : 카드사에 결제된 PG사를 확인,
[휴대폰결제 취소]
■ 휴대폰으로 결제하신 경우, 주문 취소와 함께 휴대폰 결제 승인이 취소 됩니다.
☞ “휴대폰 취소 여부 확인” ← 클릭하시면 직접 취소 조회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url: https://www.billgate.net/search/sc_pay_mobile.jsp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취소]
■ 주문 건이 취소처리가 되면, 환불 금액 만큼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빠른 환불을 위해선 고객님이 정확한 계좌를 안내해 주셔야 합니다.
☞ 정확한 환불 진행을 위해, 고객님의 계좌 확인 등의 이슈로, 환불은 정해진 시간 진행됩니다.
ㄱ. 영업일 기준으로 3~5일정도 소요되며, 은행마다 1,2일 상이
(단, 취소 후 환불요청하신 날짜가 주말 또는 공휴일일 경우 다음 영업일 기준으로 처리되는 상황이 발생됨에 양해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 취소]
■ 결제 당일에 주문이 취소된 경우
☞ 주문 취소와 함께 카드 승인이 취소 됩니다.
[페이코 취소]
■ 결제 당일에 주문이 취소된 경우
☞ 주문 취소와 함께 카드 승인이 취소 됩니다.
■ 결제 당일을 제외한 주문이 취소된 경우
☞ 고코투어에서는 취소안내와 함께, 고객님의 결제취소를 즉시 PG사로 요청합니다.
☞ PG사에서 카드사로 취소내역을 안내하지만, 카드사의 취소 정책에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보다 명확한 확인일 필요한 경우, 카드사로 직접문의 하시면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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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환불] | Q.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한가요? | |
고객님이 현금 결제하신 경우에만 다음과 같이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코투어는 고객님의 결제금액 전체를 매출로 신고하지 않고,
여행알선 수수료만을 매출로 인식 및 신고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결제금액 중, 고코투어의 알선 수수료만큼의 계산서만 발행 가능합니다.
차액분에 대한 계산서는 이용하신 시설로 요청하셔야 하며,
일부 시설의 경우 발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계산서 발행 문의는 고객센터(1666-8934) 또는 Q&A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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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환불] | Q. 카드결제 할건데 2회 분할해서 결제 가능한가요? | |
결제는 어떤 방식이든,
고개님이 희망하시는 내용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1. 동일카드로 2회이상 분할 결제 가능
2. 일부는 카드. 일부는 현금으로 진행 가능
3. 카드 2개 또는 그 이상으로 분할 결제 가능
4. 기타 방식 가능
관련해서, 변경 및 처리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1666-8934) 또는 Q&A 문의하기를 통해서 남겨주시면
전문 상담원들이 빠르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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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환불] | Q. 결제진행 중 "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로 뜹니다. | |
익스플로러 버젼이 7이하인경우 ▶
익스플로러 버젼을 10이상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면 결제진행이 가능합니다.
익스플로러 버젼확인은 익스플로러 창에서 설정 → 인터넷 익스플로러 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며,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경우 마이크로 소프트 사이트내 다운로드센터에서도 무료 업그레이드 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internet-explorer.aspx
익스플로러 버젼이 7이상인경우 ▶
인터넷옵션 → 고급 → TLS 1.2 사용 설정에 체크 하시고 재접속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윈도우 비스타와 XP버젼은 지원이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맥킨토시 사용자일 경우 ▶
OS X 버젼을 10.9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면 결제 가능하며,
이하버젼에서는 사용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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